[참고] SRT앱 접속 장애 관련하여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등록일 | 2023-12-14 | ||||||||||||||||||||||||
첨부파일 | |||||||||||||||||||||||||
SRT앱 접속 및 승차권 예매 장애 관련14일(목) 14시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폭주 … 정상화 노력 ◻︎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14일(목) 14시 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개시로 인해 접속량이 급격히 증가해 SRT앱 접속 및 예매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 12월 28일(목) 이후 열차운행 조정으로 인해 발매를 제한했던 승 차권 예매 폭주로 추정하고 있으며, 예매한 승차권은 비행기모드 로 접속하는 등 데이터 차단 후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접속장애는 16시 이후 해소되었으며, 접속 장애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승차권은 수수료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 ◻︎ 에스알 관계자는 “열차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드리며, 지연 없이 앱 이용과 승차권 예매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 고 말했다.
SRT 앱 접속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