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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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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의 저작권은 SR에 있습니다. 상업적 사용은 별도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수서역 안심 방역 게이트 설치
수서역 3번 출구에 '안심 방역 게이트'를 설치했습니다! 게이트 진입시 양 측면에서 바람이 송출되어 신체에 묻은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정화하는 동시에 UV-C 자외선 램프로 살균하여 미세먼지, 세균을 99.9% 제거합니다. 고객님의 건강한 하루를 위해 SR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김영한 대리 (☎ 02-6484-4333)
2021-03-22
승차권 자동발매기 비접촉 터치스크린 설치
사회적 거리두기가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 승차권 자동발매기를 찾으시는 고객님들께서 보다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철도역사 최초로 비접촉식 터치스크린을 설치하였습니다. 자동발매기의 안내화면을 만질 필요없이 화면과 2cm 떨어진 상태에서도 스크린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로, 나날이 편리해지는 SRT의 서비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전용호 대리 (☎ 02-6484-4332)
2020-10-23
열차 자판기 마스크 판매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열차 내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요즘, 열차 안에서도 마스크를 쉽게 구하실 수 있도록 SRT 차내 자판기에 마스크를 입고하였습니다. 혹시 깜빡 잊고 마스크를 못 챙기셨다면 열차 안에 있는 자판기를 찾아주세요~! 고객님의 여행에 필요한 부분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SRT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김영한 대리 (☎ 02-6484-4439)
2020-06-26
수서역 승강장 벽화
수서역 승강장이 예쁜 벽화들로 한층 화사해졌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길로 수서역을 찾는 고객님들께는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이 되고, 여행을 위해 찾는 고객님들께는 설레는 여행의 출발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벽화를 그렸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놓치지 않는 SRT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시설기술처 경재현 대리 (☎ 02-6484-4802)
2020-06-02
특실물품 친환경 포장재 도입
SRT와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특실물품! 자연을 아끼는 마음을 담아, 특실물품이 새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100% 사탕수수지, 비목재, 비표백, 생분해성, 농업 부산물 재생 등 환경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SRT의 마음을 가득 담아보았습니다. 이번 친환경 포장재 도입은 고객님께서도 제안해주신 아이디어라서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SRT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주고 계시는 고객님들을 생각하며, 고객과 지역사회, 더 나아가 환경까지 세심히 생각하는 SRT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현재승 과장(☎ 02-6484-4437)
2020-04-16
코로나19, 고객과 SR이 함께하는 노력
코로나19, 우리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SR이 함께하는 노력 - 고객님께서 승차하는 모든 열차는 출발 전 특수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역사 시설은 하루 3회 이상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손과 발이 닿는 모든 곳은 철저하게 소독 관리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우리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건강한 하루를 위해 SR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03-24
SRT앱 승무원 호출 기능 버튼 추가
열차 안에서 직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승무원 호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승차권을 발권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승차하고 계신 열차의 직원에게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기존에 있었던 서비스이지만, 고객님께서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버튼을 추가하였답니다. 고객의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SR은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방혜미 대리 (☎ 02-6484- 4445)
2020-03-24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영문 리플렛 제작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영문 SRT 이용안내 리플렛을 제작하였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 지제역 (☎ 031-646-8805)
2020-01-21
공기질 최적상태 유지를 위한 대용량 공기청정기 설치
수서역과 동탄역 공기질 최적상태 유지를 위해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였습니다. SR은 공기질 관리항목을 고객서비스헌장에 명시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자] 시설기술처 이창훈 차장 (☎ 02-6484-4536)
2020-01-21
VOC관련 개인정보보호 강화
'고객의 소리(VOC)' 운영 중 취득하게 되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사내 규정을 개정하였습니다. - 제4조의2(민원인 등의 정보 보호) 또한 VOC 접수 페이지에서도 개인정보와 민원 내용은 민원처리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R은 고객의 정보를 더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담당자] 서비스혁신처 원지영 주임(☎ 02-6484-4323)
2020-01-21
블루투스 이어폰 분실 방지 대책 마련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고객이 많아지면서 이어폰을 좌석 손잡이 아래 틈새로 빠뜨릴 경우 찾기 곤란한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분실물을 찾는 고객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되어 의자 틈새 막음판 재질을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자] 차량기술처 손명현 주임 (☎ 02-6484-4620)
2019-08-12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실 서비스 물품 업그레이드
SR은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특실 서비스 물품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번 개선작업을 통해 기존 생수를 300ml에서 330ml로 증량하고,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시즈닝 견과를 제공합니다. 주기적으로 이용고객 선호도 조사를 통해 차별화된 특실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담당자] 열차운영처 박현우 주임 (☎ 02-6484-4510)
2019-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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