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SRTPlay 회원가입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TPlay 회원가입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
배포일자 2020-06-23
SRTPlay 회원가입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SR회원과 SRTPlay 동시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600명에게 OTT 플랫폼 서비스‘WAVVE’ 1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SRTPlay(www.srtplay.com)는 별도 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에서 SRT 열차 예매뿐만 아니라 먹거리‧간식, 여행상품 등 여행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금)까지 SR회원과 SRTPlay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가입 다음날 WAVVE 무료이용권이 발송된다.

SR회원가입은 SRT홈페이지(etk.srail.co.kr)와 SRT앱(SR고속열차)에서 할 수 있으며, SR회원에 한해 SRTPlay에 회원가입 할 수 있다.

또한, 30일(화)부터 7월 13일(월)까지 SRTPlay를 통해 승차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비타500을 제공하는 ‘코로나19 OUT, 활력에너지 UP!’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SRTPlay를 도입했다.”라며, ”SRT 고객들께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