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RT 고객경험 설문조사

의견수렴 입력영역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에스알에서는 정기적인 고객경험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약 3분 정도 소요되며,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고객님께 행복한 경험을 제공해드리는 에스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문기간 : 2021년 6월 23일(수) ~ 6월 29일(화)

* 참여경품 : SRT 10% 운임할인권(20명), 스타벅스 5000원 음료쿠폰(30명) 증정

- 자세한 사항은 S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에스알에서는 정기적인
고객경험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약 3분 정도 소요되며,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고객님께 행복한 경험을 제공해드리는
에스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문기간 : 2021. 6. 23.(수) ~ 6. 29.(화)

* 참여경품 : SRT 10% 운임할인권(20명),
               스타벅스 5000원 음료쿠폰(30명) 증정

- 자세한 사항은 S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SR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받아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 확인 및 경품발송
  •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휴대폰 번호, 회원번호
  • 3. 보유 및 이용기간 : 경품 당첨자 발표 후 1개월간 보관 후 폐기(’21년 8월 6일까지)

     - 단, SRT 운임할인권 당첨 고객은 할인쿠폰 사용만료일로부터 1개월간 보유 후 폐기

     *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의견제출 및 경품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개인정보 이용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선택)
개인정보 수집
* 하이픈(-)을 제외하고 입력하세요.
1. 역에서 직원의 도움이 필요한 경험이 있으셨다면 언제였습니까?




 

2. 열차에서 직원의 도움이 필요한 경험이 있으셨다면 언제였습니까?




 

3. 역, 열차에서 직원의 도움이 필요할 때 직원을 찾기(연락하기) 쉬웠습니까?




4. SR 직원의 응대는 친절하고 만족스러우셨습니까?
직원의 응대 만족도
친절하다보통이다친절하지 않다

5. SR 직원은 고객님의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이었습니까?
문제해결 적극도
적극적이다보통이다적극적이지 않다

6. SR 직원의 응대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습니까?
직원응대 만족도
도움이 되었다보통이다도움이 되지 않았다

7. 6번 응답에서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답하신 경우 (⑤ 이하로 답한 경우)직원의 응대가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8. SRT앱에 ‘승무원 호출 서비스’ 기능이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9. ‘승무원 호출 서비스’를 이용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만족스러우셨습니까?
승무원 호출 서비스
만족스럽다보통이다만족스럽지 않았다

10. 9번 응답에서 만족스럽지 않았다고 답하신 경우 (⑤ 이하로 답한 경우) ‘승무원 호출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웠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11. SR 직원에게 바라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작성해주십시오.

12. 고객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13. 고객님께서 SRT를 주로 이용하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14. 고객님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승차구간의 소요시간을 선택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