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서대구역 개통 기념 한정판 SRT 굿즈 출시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서대구역 개통 기념 한정판 SRT 굿즈 출시
배포일자 2022-03-29
서대구역 개통 기념 한정판 SRT 굿즈 출시

서대구역 개통 기념 한정판 SRT 굿즈 출시
31일 06시 46분 서대구역 SRT 첫 도착시간부터 선착순 판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이 서대구역 개통 기념 기획 상품으로 ‘서대구역 황동 키링&베른키’와 ‘서대구역 명함카드지갑’ 2종을 각 100개씩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9일(화) 밝혔다.

‘키링&베른키’는 빈티지 호텔 열쇠에 역사 표기 글자체로 ‘서대구역’을 명기하여 철도 특유의 레트로함을 살렸으며, 앞면에는 SRT 모습과 한정판 제품 번호를 명기했다.

‘명함카드지갑’은 최고급 명품 가방에 사용하는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하였고, 대구시 시조인 독수리를 형상화한 서대구역의 옆 모습을 새겼다. 베지터블 가죽은 사용할수록 태닝과 에이징을 통해 본인만의 컬러가 스며든다.

서대구역 개통 기념 굿즈는 SRT가 서대구역에 처음 도착하는 31일(목) 오전 6시 46분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수서-서대구간 기본 운임인 36,400원에 책정됐다. SR은 29일(화)부터 SRT 굿즈 온라인 샵에서 디자인을 공개한다.   

SR과 가죽패션 사회적기업 코이로는 지난해부터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가치 확대 △협력이익공유제를 통한 동반성장 △친환경 소재와 적정 생산을 통한 환경 보호 등을 목표로 SRT 굿즈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SRT 굿즈'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