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는 SRT 개통 이전인 2013년 설립 직후부터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설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올해로 3년 연속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수서고속철도 운영사인 (주)SR은 최근 전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과 31일 양일에 걸쳐 SRT수서역에서 깜짝 고객 이벤트를 개최했다.
(주)SR은 한국교통대학교와 철도산업, 기술발전을 통한 철도이용 고객안전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철도분야 기술지원,협력 업무협약'을 10월12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주)SR에서 운영중인 SRT의 고객편의와 관련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열차안전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제고하고, 교통대학교 간의 기술교류 기술개발 등으로 철도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SR(대표이사 이승호)과 삼성서울병원(병원장 권오정)이 SRT 이용고객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일(월) 강남구 광평로 SR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수서역에 ‘종합안내센터’를 설치․운영하고,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속한 안내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핫라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SRT 기장, 객실장, 역무원 등의 응급대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SRT ‘종합안내센터’에서는 열차와 병원 이용 정보뿐만 아니라, 강남권역 관광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SR 이승호 대표이사는 “SRT 이용 고객과 삼성서울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