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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

    'SRT 개통 5주년 기념 룰렛돌리기 행사' △ 9일(목) SRT 개통 5주년을 맞아 수서역에서 행운의 룰렛돌리기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SRT 1억 번째 고객님 축하합니다' △ 9일(목) 수서역에서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가 열린 가운데, SRT 1억 번째 고객을 초청해 SRT 1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감사행사가 열렸다.(사진 가운데=권태명 SR 대표이사)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 △ 9일(목)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권태명 SR 대표이사(오른쪽 세 번째)가 친환경비누와 2022년 달력을 나누며 감사를 전하고 있다.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 △ 9일(목)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고객에게 친환경비누와 2022년 달력을 나누며 감사를 전하고 있다.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 △ 9일(목)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권태명 SR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가 마스크와 손소독티슈를 나누며 감사를 전하고 있다.

  • SRT굿즈 'SRT, The Gift' 출시

    SRT 굿즈, ESG 적용한 사무용품 라인 출시 ‘SRT, The Gift’ 수서역 팝업행사 … 사회적 기업과 협력이익공유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이 친환경,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 사회적기업 참여 등 ESG를 구현한 SRT 굿즈를 9일(목) 출시했다. SR은 9일(목)부터 27일(월)까지 수서역 지하 1층 맞이방에서 ‘SRT, The Gift’ 굿즈를 판매한다. ‘SRT, The Gift’는 데스크패드, 트레이, 명함꽂이, 책갈피 등이며, 모든 제품은 제작·포장까지 지속가능한 친환경 컨셉을 적용했다. 또한, ‘SRT, The Gift’는 사회적 기업 및 자활센터 등 총 9개 기관이 아이디어를 모아 기획하고 생산에 참여했으며,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가치를 높였다.  SR은 “코로나19로 사람들과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자기관리가 중요해졌는데 책상 위에 함께하면 자연스럽게 정리정돈 습관이 생기도록 만들어 직장인, 프리랜서, 수험생 등 학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서역 매장에서는 철도침목으로 사용되던 멀바우와 호두나무로 만든 2022년 꽂이달력, 사탕수수를 원료로 만든 SRT 개통 5주년 한정판 친환경 볼펜, 5주년 브랜딩 원두커피 ‘시그니쳐 블랜드 수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SR은 그 동안 공급 부족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SRT 캔버스백·에코백, 폴딩카드 지갑 등 인기가 많은 굿즈도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올해 5월 처음 출시된 SRT 굿즈는 SR과 사회적기업 코이로가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캔버스백·에코백을 완판하고, 한글 슈퍼피스 가방을 출시하는 등 많은 관심을 불러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 유무형의 자산을 사회적기업과 함께 나누면서 우리사회의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 공동체를 강화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SRT 개통 5주년 맞이 고객 감사행사

    SRT 개통 5주년 맞이 풍성한 고객 행사 열린다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 행사도…SRT 할인쿠폰,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행사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9일(목) SRT 개통 5주년 및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기념해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기념 고객감사행사를 연다. SRT 개통 기념일인 9일(목) 수서역에서 SRT 1억 번째 이용 고객과 1억 1번째 등 1억명 앞뒤 고객, 이용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누적 이용거리가 가장 긴 고객까지 5명을 초청해 SRT 운임할인쿠폰 및 SRT 굿즈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SRT 전용역사인 수서·동탄·평택지제역에서 친환경비누를 나누며 고객 감사인사와 함께, 룰렛이벤트를 통해 SRT 에코백, 명함지갑 등 SRT 굿즈 경품행사를 연다. 또한, 5주년 기념엽서에 고객 소망을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증정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수서·부산·광주송정역에선 SRT 이용객의 개인위생관리를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티슈가 담긴 방역키트를 나누며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모바일 웹 승차권 발매 플랫폼인 ‘SRTPlay’에서 15일(수)까지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과 이벤트 홈페이지(https://srtplay.com/event/5st)에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SRTPlay 최대 30% 운임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연다. 31일(금)까지는 SRT앱과 홈페이지(etk.srail.kr)를 통한 온라인예매 할인율을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기존 1%에서 3%로 확대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사랑하는 국민들께서 응원해 주신 덕분에 SRT 개통 5주년과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철저한 방역활동을 통한 감사행사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SRT가 국민의 철도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공직윤리 기강확립 ‘공직윤리실천단’ 발족

    SR, 공직윤리 기강확립 '공직윤리실천단' 발족 이해충돌방지 파수꾼 역할 수행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7일(화) 공직 기강확립과 윤리경영 최우선의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공직윤리실천단’을 발족했다. SR 공직윤리실천단은 윤리경영을 지원하고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점검에 참여하며, 이해충돌방지법 법제화에 따른 공직자의 의무와 금지행위에 대한 준법의식을 높이는 활동을 펼친다. 이밖에도 공직윤리실천단은 내외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상시 모니터링과 협력사와 종사자에 대한 갑질근절 활동도 펼친다.  올해 이해충돌방지 입법에 따라 SR은 △본사 특별교육 △윤리경영TF 구축 △임원 및 고위직 직원대상 재산 등록 제도화 등 부패방지와 공직윤리 확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노승 SR 상임감사는 “어느 때보다 공직윤리에 대한 국민 신뢰를 쌓는 것이 절실한 한 해”라며, “공직윤리실천단이 기관을 대표하여 사명감을 갖고 맡은 바 업무와 공직기강 확립에 큰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