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142건
  • ‘뉴딜 성과창출 추진단’ 출범, 한국판 뉴딜 선도

    SR ‘뉴딜 성과창출 추진단’ 출범, 한국판 뉴딜 선도 정부 뉴딜정책에 발맞춰 선도 사업 발굴·추진에 주력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일(화) 한국판 뉴딜 정책의 선도적 이행을 통한 조기성과 창출을 위해 ‘뉴딜 성과창출 추진단(TF)’을 출범했다. 뉴딜 성과창출 추진단은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을 추진단장으로 하고 △디지털뉴딜△디지털·그린 융복합△그린뉴딜·안전 등 3대 핵심 분야별 전문 조직을 구성해 실행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SR은 추진단 출범에 앞서 한국판 뉴딜정책과 연계한 4대 전략과제와 15개의 세부 과제를 담은 ‘SR형 뉴딜 계획’을 수립했다. 4대 전략과제는 △D.N.A(Data·Network·AI) 생태계 강화 △비대면·첨단기술 활용 강화 △인프라 녹색전환 △녹색산업 생태계 구축 등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디지털뉴딜·그린뉴딜·사회적 안전망 강화 등 정부의 뉴딜 정책에 부합하는 SR형 선도 사업을 발굴해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이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위기 극복과 선도형 경제 기반 구축에 기여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SRT 매거진 2200만원어치 추석 선물 쏜다

    SRT 매거진 2200만원어치 추석 선물 쏜다 SRT매거진 독자 이벤트 … 46종 선물 총 300여명에게 지급 SRT 차내지 SRT 매거진(발행인 권태명)이 코로나19 극복과 SRT 이용객의 추석 명절을 위해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SRT 매거진은 9월 정기 독자 설문조사 기간을 맞아 46종 총 2,200여만원 상당의 선물을 300여명에게 지급한다. 선물은 △호텔 숙박권 △여행용캐리어 △시계 △드롱기커피머신 △수제햄세트 △화장품 △향수 △영양제 △와인 △뮤지컬관람권 △와인 등 다채롭게 준비됐다. SRT 매거진은 9월호에 독자 이벤트 선물 소개에만 전체 지면 중 23쪽을 할애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거진과 독자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SRT를 이용하며 좌석 앞에 비치된 매거진을 펼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독자와 SRT 이용객은 18일(금)까지 SRT 좌석에 비치된 독자엽서를 작성해 우편으로 보내거나 엽서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채널(@srt매거진) 또는 문자 메시지(010-9117-6196)로 보내면 된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SRT 매거진 9월호에 수록된 QR코드로 접속하거나 SRT 매거진 홈페이지(http://srtmagazine.co.kr)에 접속해 독자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RT 좌석에 비치된 SRT 매거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로나19 예방 ‘우리모두’ 안전캠페인

    SR, 코로나19 예방 ‘우리모두’ 안전캠페인 노·사 공동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 … 코로나19 예방키트 배부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8일(금) 노·사 공동으로 수서·동탄·지제역에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대비 안전캠페인을 했다고 밝혔다. SR은 최근 급속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30일(일)부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을 앞두고 고객과 지역 주민에게 열차 이용 시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을 당부함으로써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SR 노동조합과 공동으로 캠페인에 나선 가운데, 행사 간 감염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마스크, 휴대용 손세정제, 손세정 티슈, 안전홍보 리플릿이 담긴 코로나19 예방키트 700개를 나누며 코로나19 예방 국민행동수칙을 홍보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재확산 되는 가운데에도 고객들의 올바른 마스크 착용 등 적극적 협조 덕분에 열차 이용 간 코로나19 감염사례가 발생하지 않았다.”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과 예방활동을 통해 안심하고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SRT 타고 즐거운 여행 사진 공모전 수상작 결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