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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식회사 에스알 건강검진기관 공모

    var htmlServerURL = document.location.protocol + "//" + document.location.host; function exportBrl(fileType, fileTitle, tableId) { var docData = atsoft.edotxpress.HtmlParser.parseHtml(tableId); if (docData != null) { var invoker = new atsoft.edotxpress.EDotServerInvoker(htmlServerURL + "/EDotXPressHtml/brlgen.do"); invoker.addParameter("tag_record", docData); invoker.addParameter("export_type", fileType); // btag, brl, brf, xls invoker.addParameter("export_name", fileTitle); // 확장자를 제외한 저장할 파일명 invoker.invoke(); // cf. invoker.invoke(errorCallback); } else alert(atsoft.errorManager.getErrorMsg("[brl 파일 생성 실패]")); } var popupWnd = null; var popupParam = {}; function openBrlViewer(fileTitle, tableId) { if (popupWnd != null) popupWnd.close(); var docData = atsoft.edotxpress.HtmlParser.parseHtml(tableId); if (docData != null) { popupParam.svrUrl = htmlServerURL + "/EDotXPressHtml/brlgen.do"; popupParam.docData = docData; popupParam.fileTitle = fileTitle; popupParam.enableXls = atsoft.util.misc.isEmpty(tableId) ? "false" : "true";; popupWnd = atsoft.util.window.popup("/EDotXPressHtml/viewer/braille_viewer.html", "eDotXPress Viewer", 900, 600, "resizable=yes, scrollbars=yes"); } else alert(atsoft.errorManager.getErrorMsg("[brl 파일 생성 실패]")); }

    2025~2026년 주식회사 에스알 임직원 건강검진기관 공모

    2025~2026년 주식회사 에스알 임직원 건강검진기관을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1. 개요

    □ (사 업 명) 2025년 ~ 2026년 ㈜SR 임직원 건강검진기관 선정 □ (사업목적)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건강검진 시행을 통해 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직무능력 유지를 지원하고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6. 12. 31.까지(세부일정은 별도 협의) □ (대상인원) ㈜SR 임직원 717명(2024. 5월 기준) 대상인원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실제 검진은 선정된 기관 중 직원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개별선택 SR의 직원가족 및 퇴직임직원의 경우 본인이 희망할 경우 직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검진을 실시하되, 비용은 개인부담 □ (소요예산) 금 510,571,300원(VAT 면세, 2년기준) □ (검진단가) 종합검진 - 1유형 : 1인당 30만원(만40세 미만) - 2유형 : 1인당 40만원(만40세 이상) ※ 회사사정으로 인하여 종합건강검진 단가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SR과 검진기관은 협의하여 검진항목을 조정할 수 있다. 일반건강진단 : 검진비용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청구 특수건강진단 : 한국특수건강진단협회 수가 산정 기준에 따름 철도신체검사 : 개인청구(1·2차 비용) □ (비용정산) SR 임직원 실검사자의 종합검진, 특수건강진단 비용 정산하여 지급 □ (선정방법) 제안서 접수 및 평가위원회 평가 후 선정하여 개별통보 제안서 평가결과 최고 득점업체 순으로 복수업체(11개소)를 최종 선정 □ (지역별 선정기관 수) 총 11개소 지역별 선정기관 수 전국형 수도권 부산 광주 대전 소계 2개소 5개소 2개소 1개소 1개소 11개소 ※ 전국형 : 서울, 부산, 광주 3개 지역에 소재한 검진기관 ※ 수도권 : 서울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검진기관 □ (주요 과업내용) 양질의 건강검진 제공 방안 수진자 눈높이에 맞춘 편리한 예약 방법 정확하고 효율적인 건강검진 운영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 지원 건강관리 지원서비스 제공방안

    2. 제안 안내사항

    □ (제출기간) 2024. 12. 26.(목) ~ 2025. 1. 10.(금) 18:00까지(메일도착시간 기준) □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ys.jo2@srail.or.kr) 제출 □ (제출서류) 계량평가부문 계량평가부문 항목 참고 1.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별지2】 2. 일반현황 【서식1】 3. 건강검진 수행실적 【서식2】 4. 실적증명서 【서식3】 비계량평가부문(제안서·요약서 원본 각 1부, 사본 각 1부)- “ 제안서 목차”에 따라 작성 …【서식1 ~ 12】참고 기타제출서류 계량평가부문 항목 참고 1. 건강검진 운영 및 사후관리 계획 1부 【서식4】 2. 검진기관 시설인력현황 1부. 【서식5】 3. 검진기관의 안정성 및 편의성 【서식6】 4. 건강검진항목 【서식7】 5. 제안서 제출 서약서 【서식8】 6.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서식9】 7. 보안서약서(대표자) 【서식10】 8. 보안서약서(용역참여자) 【서식11】 9. 위임장 【서식12】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 기타 제출서류는 입찰공고문을 참조하며,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을 증명하여야 함 □ (문 의 처) ㈜SR 산업재난안전처 조예서 주임(02-6484-4433)

  • '내통장결제' 도입

    SRT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 … '내통장결제' 도입 SRT앱·홈페이지에서 간편결제 확대로 고객 이용편의 향상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31일(화)부터 SRT앱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구입 시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를 추가해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내통장결제’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최초 1회 계좌인증만 하면 SRT앱과 홈페이지에서 간편결제로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동인증서 등 인증절차 없이 휴대폰번호와 미리 설정해 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SRT 승차권을 결제할 수 있다. 에스알은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국민의 교통비 부담 완화에 기여할 고객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2일(목)부터 SRT앱과 홈페이지에서 내통장결제 서비스로 3만원 이상 최초 1회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승차권 결제금액 즉시 1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편리한 신규 결제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SRT 고객의 승차권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31일부터 달라지는 SRT 위약금

    SRT 위약금 기준 높여 실 이용객 구매 기회 확대  미탑승 시 3시간 전까지 환불해야 … 주말 취소는 더욱 강화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SRT 실제 이용객의 승차권 구매 기회를 높이기 위해 31일(화)부터 위약금 기준을 강화한다. 승차권 환불 위약금 발생 시기를 앞당겨 조기 반환을 유도하고, 노쇼를 방지해 실제 열차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승차권 구매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월요일~목요일 열차 승차권은 출발 3시간 전까지 환불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하지만 3시간 전에서 출발시각 전까지 환불하면 5%가 발생하며, 특히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10% 위약금을 부과한다. 이용객이 많은 주말과 공휴일 열차 승차권은 출발 1일전까지 환불해도 400원을, 출발 당일에는 3시간 전까지 5% 위약금을 부과해 ‘묻지마 예약’이나 ‘대량 좌석 선점 후 반환’을 미연에 방지하도록 했다. 출발 후 위약금은 현재와 같이 열차 출발부터 도착 시까지 15%에서 70%까지 위약금이 발생하며, 열차가 도착한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는다. 개정된 위약금 징수기준은 31일(화)부터 1개월의 이용객 대상 집중 안내 기간을 거쳐 내년 1월 31일(금)부터 적용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고속열차를 이용하려는 실제 이용객의 승차권 구매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도 개선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 회원제도 개편해 회원 혜택 강화

    에스알, 회원제도 개편해 회원 혜택 강화 총 4만5천명 대상 9.3억원 상당 추가 쿠폰 혜택 제공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회원제도를 개편해 SRT 이용에 따른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 내년 1일(수)부터 새롭게 개편되는 회원제도는 기존 일반, 우등, 특별, 브이아이피(VIP) 4등급의 회원제도에서 버건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5등급으로 세분화 한다. 개편된 회원제도는 고객에게 실질적 등급 상향을 제공하며, 회원등급에 따라 SRT 운임할인쿠폰, 좌석승급(일반실→특실) 쿠폰을 지급한다. 한 분기 내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SRT 승차권을 예매하는 자가 발권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운임할인쿠폰 10% 2매와 좌석승급쿠폰 1매를 지급한다. △6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실버등급은 운임할인쿠폰 20% 2매와 좌석승급쿠폰 2매 △120만원 이상 180만원 미만 골드 등급은 운임할인쿠폰 30% 2매, 좌석승급 쿠폰 3매 △180만원 이상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은 운임할인쿠폰 30% 3매와 좌석승급쿠폰 4매를 지급한다. 분기 자가발권 실적이 180만원 이상이었던 브이아이피(VIP)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으로 승급돼 기존보다 운임할인쿠폰 30% 1매와 좌석승급쿠폰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회원등급 및 헤택은 내년 1분기 실적을 기준으로 4월부터 적용되며, 전체 회원 중 약 4만5천명의 등급이 상향될 전망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를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회원제도를 개편했다.”라며, “앞으로도 에스알의 평생고객 확보를 위해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