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370건
  • 마스크 쓰기 수서역 합동캠페인

    "SRT 탈 때 마스크는 필수" △ SRT 수서역(역장 정연성)은 23일(화) 시민으로 구성된 지역포럼단, 철도경찰 등이 참여한 가운데 SRT 이용객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며 '대중교통 이용시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벌였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열차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 SRTPlay 회원가입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SR회원과 SRTPlay 동시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600명에게 OTT 플랫폼 서비스‘WAVVE’ 1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SRTPlay(www.srtplay.com)는 별도 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에서 SRT 열차 예매뿐만 아니라 먹거리‧간식, 여행상품 등 여행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금)까지 SR회원과 SRTPlay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가입 다음날 WAVVE 무료이용권이 발송된다. SR회원가입은 SRT홈페이지(etk.srail.co.kr)와 SRT앱(SR고속열차)에서 할 수 있으며, SR회원에 한해 SRTPlay에 회원가입 할 수 있다. 또한, 30일(화)부터 7월 13일(월)까지 SRTPlay를 통해 승차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비타500을 제공하는 ‘코로나19 OUT, 활력에너지 UP!’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SRTPlay를 도입했다.”라며, ”SRT 고객들께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SR, 율현터널 수직구 특별안전점검

    △ 박규한 SR 안전본부장(사진 위·왼쪽 세 번째)을 비롯한 점검단은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17개 수직구를 특별안전점검하며, 소방·구호물품 등 비상용품과 피난설비 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율현터널 수직대피구 특별안전점검을 했다고 22일(월) 밝혔다. 율현터널은 SRT 수서∼평택 구간을 잇는 총 길이 50.3km의 장대터널로, 터널 내 열차사고나 화재 등 비상상황 발생 시 지상으로 대피할 수 있는 수직구 17개를 비롯 방연문·방화문·조명설비 등의 안전설비가 갖추어져 있다. SR은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5일간 17개 모든 수직구를 점검했다. 박규한 안전본부장을 비롯한 점검단은 소방·구호물품 등 비상용품과 피난설비 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이번 점검에서 SR은 재난상황 발생 시 승객이 안전하게 대피하는 것은 물론, 여름철 폭우와 고온 등의 상황에서도 불편을 겪지 않도록 예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율현터널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상황을 대비해 정기적으로 안전설비 점검과 비상대응훈련을 하고 있다.”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 SR,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특별 안전점검 실시

    △ 권태명 대표이사(사진 왼쪽 두번째)가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을 맞아 18일(목) 수서역과 수서 차량센터 등을 찾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8일(목) 국가안전대진단(6월 10일∼7월 10일) 기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은 18일(목) SRT 수서·동탄·지제역을 시작으로 부산·광주 등 현장 안전점검에 나선다. 점검단은 여름철 폭염과 폭우를 대비해 주의할 곳을 살피고 국가핵심기반 관리 상황을 점검한다. 이번 안전점검은 경영진·안전부서·협력업체 합동으로 진행, 실효성을 높였다. 점검에서 발견된 개선사항은 즉시 보완하고 점검 결과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안전점검 참여자 전원은 마스크를 착용했으며 점검 전 발열 확인을 거치는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했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SR은 지난해 7월 교통수송 분야 국가핵심기반으로 지정된 이후 안전한 고속철도 서비스 제공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안전점검과 철저한 후속 조치로 고객안전을 확보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