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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R, 역 매장 임대료·광고료 인하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5일(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이용객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역사 내 임대매장 및 협력 여행업체를 위한 지원방안을 마련했다. SR은 역내 입점 매장 임대료를 2월분부터 3개월간 20% 인하하고, 업체에서 희망 시에는 임대료 부과 없이 임시휴업도 허용한다. 또한, 철도여행상품을 운영하는 중소 여행사의 광고료도 2월분부터 50% 인하한다. 이번 조치로 경기부진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협력업체들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SR은 코로나19 및 국내경기 회복상황을 감안하여 임대료 인하기간 연장과 추가지원방안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극심한 소비위축과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아울러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피해 최소화를 위해 각 역과 모든 열차의 방역을 한층 강화하고, 종사원 감염방지를 위한 개인위생관리에도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라고 말했다.

  • SRT 수서역 모든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

    SR(대표이사 권태명)은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수서역 모든 출입구에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와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기로 했다.

  • SR, 본사 폐쇄 대비 비상대응책 검토 … 확산 방지 총력전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코로나19 감염증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전 직원이 비상대응체제에 돌입한다.  SR은 23일(일) 권태명 대표이사 주재로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수서역 모든 출입구에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와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SR은 강남구청과 협력하여 수서역에 열화상카메라를 2대 추가 설치하는 한편, 모든 출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현재 일반방역, 특별방역으로 나눠 실시하던 열차와 역사 내 방역활동도 모두 특별방역으로 강화된다.  이에 따라 특별방역 인력 10명을 추가 확보했으며, SRT 열차에 대해서는 1일 1회 특별방역이 1일 4회로 확대된다.  SRT 모든 열차에는 수유실 등에 손 소독체가 추가 비치된다.  또한 지금까지 고객 접점 중심으로 진행되던 대책본부를 전사 총력지원 체제로 전환하여, 승무원 등 고객 상대 직원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본사와 역무실 등 근무지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된다.  특히 직원 감염자 발생 시 사무공간 폐쇄라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본사기능 이전 비상근무지 확보와 재택근무 시스템도 점검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직원이 감염될 나올 경우 SRT 열차 운행에 차질도 불가피한 만큼 임직원 개개인이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 2020년 국가 재난관리 유공 정부포상 추천 후보자 공개 검증

    2020년 국가 재난관리 유공 정부포상 추천 후보자 공개 검증

    2020년 국가 재난관리 유공 정부포상 추천 후보자에 대해 주요공적을 공개하오니, 이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개기간 : 2020. 1. 28.(화) ~ 2020. 2. 14.(금) 2. 의견제출방법 : 전자우편(sinwhi.park@srail.co.kr) 3. 제출된 의견은 작성자의 실명, 연락처, 구체적 사유를 명시한 의견에 한하여 자체조사 등을 실시하여 공적심사에 활용하며 별도회신 하지 않습니다. 4. 붙임의 추천대상자들의 정부포상이 확정된 것이 아니며, 향후 관계규정 및 공적심사 결과에 따라 포상여부 등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5. 문의사항은 인사노무처(02-6484-435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SR고객센터(☎1800-1472)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