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370건
  • 철도의 날 SRT 고객 사은행사

    철도의 날 SRT 고객 사은행사 6월 28일 이용객 중 916명에게 30% 운임할인쿠폰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8일(금) 철도의 날을 맞아 당일 SRT 이용 고객 중 916명을 추첨하여 30% 운임할인쿠폰 1매를 지급한다. SR회원이 철도의 날일 28일(금) SRT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7월 5일(금) 14:00에 SR홈페이지(etk.srail.co.kr)에서 발표한다. 할인쿠폰은 홈페이지(마이페이지) 및 SRT앱(MY S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SRT 개통 916일이 되는 이번 철도의 날을 맞아 그동안 SRT를 사랑해 주신 국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철도의 날은 우리나라 최초 철도국 창설일인 1894년 6월 28일에 맞춰 지정됐으며, 기간교통수단으로서 철도의 의의를 되새기고 국민의 발로서 365일 정시운행을 위해 노력하는 철도종사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제정됐다. 철도의 날 고객 사은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S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R–코레일테크,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

    SR–코레일테크,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력   SR(대표이사 권태명)과 코레일테크(대표이사 반극동)가 철도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손을 잡았다. SR 권태명 대표이사와 코레일테크 반극동 대표이사는 20일(목)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철도산업 발전 및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에서 양 기관은 역사청소 등 철도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지원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양사가 보유한 철도서비스 노하우와 인프라를 공유하여 국민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철도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권태명 SR 대표이사, 수서역 역무 체험

    권태명 SR 대표이사, 수서역 역무 체험 고객중심경영 활동 역무서비스 고객 접점 점검   △ 권태명 SR 대표이사(사진 가운데)는 17일(월) 수서역에서 고객안내 서비스를 하고, 여름철 대비 냉방기와 고객 이용시설을 점검했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수서역 이용 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접점 직원의 어려움을 해소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권태명 SR 대표이사 여름대비 시설물 점검

    권태명 SR 대표이사 여름대비 시설물 점검 폭서·폭우에도 SRT 편안한 이용 위해 사전 점검에 만전   △ 권태명 SR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 번째)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여름철 폭염과 폭우에 대비하여 SRT 역사 주변 배수로, 에어컨 필터, 에스컬레이터 등 현장 점검에 나섰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여름철 냉방기 고장이나 누수는 사고에 준하여 철저하게 대비하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