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황금돼지해 설맞이 고객 감사 행사 수서·동탄·지제역에서 전통놀이 체험, 나눔 행사 등 진행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월 1일(금)부터 6일(수)까지 SRT 수서·동탄·지제역에서 다채로운 설맞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 연휴 전날인 1일에는 각 역마다 윷놀이·제기·투호를 활용한 전통문화체험, 합창·통기타 등 문화공연 이벤트와 떡·도넛·커피 나눔 행사를 열어 설 귀성객들의 고향 가는 길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 특히 수서역에서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아프리카TV 유명 BJ들과 함께하는 복돼지 포토타임, 판소리·각설이 공연, 컬링체험, 연하장 증정 등 푸짐한 이벤트가 열린다. □ 아울러 옥션과 협업하여 세뱃돈 봉투 무료자판기를 설치했으며, 강남세브란스병원과 함께 건강 상담 데스크도 운영한다.
SR, 설 연휴 대 수송 대비 노사합동 안전점검 ‘안전 최우선 경영 노사 공감대’ 수서역사·정비시설 등 점검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설 명절 대 수송을 앞두고 안전 최우선 경영을 위한 노사 일체감 형성과 여객안전 수송을 위해 30일(수) SRT 수서역에서 노사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 SR 권태명 대표이사와 김상수 노조위원장은 안전에 취약할 수 있는 차량기지 정비시설, 차량센터 환경개선 공사장 등을 포함한 역사 주요시설을 점검했다. □ SR 노사는 안전점검을 통해 응급조치가 필요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보완하고, 추가 조치가 필요한 사항은 개선대책을 마련하여 이행상황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 권태명 SR 대표이사는“안전에 대해 회사에서 보는 시각과 현장에서 보는 시각이 다를 수 있어 노사가 함께 하면 더욱 꼼꼼하게 점검할 수 있다.”라며, “안전이 최고의 고객 서비스임을 명심하고 설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자.”라고 말했다. □ 김상수 SR 노조위원장도 “안전 확보에는 노사가 따로 있을 수 없으며, 정보를 공유하며 SR이 절대 안전을 확보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자.”라고 답했다.
‘설 역귀성’SRT 운임 최대 40% 할인 설 역귀성 열차표 최대 40% 할인 출발 1일전까지 판매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설 역귀성 할인 상품’을 28일(월) 14:00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 설 연휴기간 판매되는 역귀성 승차권은 기준운임 대비 최대 40% 저렴하며, 3일간(상행 2. 3. ~ 2. 4. / 하행 2. 6.) 37개 열차가 대상이다. □ 이에 따라 설 연휴기간 중 역귀성 대상열차 이용객은 최대 부산-수서 31,600원, 광주송정-수서 27,900원 등으로 저렴하게 SRT를 이용할 수 있다. □ 노선별로는 경부선 24개, 호남선 13개 열차이며, 설 역귀성 할인 열차 시간표 및 할인율은 SRT 홈페이지(etk.sra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R 권태명 대표이사는“설 역귀성 할인 상품으로 알뜰하게 SRT를 이용하여 교통체증 없이 여유롭고 넉넉한 설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2019년 설 역귀성 상품 자세히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