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과 함께하는 정시운행 캠페인 | |
|---|---|
| 배포일자 | 2025-12-11 |
| 첨부파일 | |
|
고객과 함께하는 정시운행 캠페인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목) SRT 정시운행 캠페인을 열고 고객 신뢰 강화와 열차 이용 편의 제고에 나섰다. 광주송정역에서 열린 이날 캠페인은 ‘고객님과의 시간 약속을 최우선으로 지키는 SR이 되겠습니다!’를 표어로, 승강장 혼잡도 완화 및 승차 문화 개선을 통해 열차 지연을 방지하고 열차 정시 운행률을 더욱 높이기 위한 고객 참여 유도에 나섰다. 에스알은 고객과 함께하는 열차 정시운행 방안으로 여유 있는 정시 승차, 최대 혼잡 구간 분산 승하차 등을 홍보물에 담아 안내했다. 또한, 정시 운행 약속을 뜻하는 기념시계를 나누며 정시운행 캠페인에 함께하길 당부했다. 한편, 지난해 SRT 정시 운행률은 99.798%로, 비교 목표치인 최상위권 국가의 정시 운행률 99.470%를 뛰어넘어 세계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 심영주 에스알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지속적인 열차 정시운행률 향상으로 더 나은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