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판 - 2020년 여름휴가는 SRT 타고 체크인(CHECK-IN)!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2020년 여름휴가는 SRT 타고 체크인(CHECK-IN)!
배포일자 2020-06-26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SRT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RT 타고 여름휴가 체크인’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SR은 국내 호텔들과 연계한 숙박 할인 등 프로모션 상품을 운영해 SR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침체돼있는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롯데호텔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등 부산지역과, 서울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함께한다. 또한 5월부터 프로모션 중인 호텔 농심(부산)도 8월까지 기간을 연장해 고객을 맞이한다. 

SRT 이용객이 해당 호텔에 승차권을 제시하면 롯데호텔 부산의 경우 조식, 클럽라운지, 피트니스, 15시 체크아웃 등 호텔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웨스틴 조선 부산은 레드와인과 초콜릿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디럭스 비치 객실 기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일일 기준 3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1박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생맥주 무제한과 흑백사진 바우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가 포함된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 웹사이트 우대요금 기준 10% 할인 또는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http://etk.srail.co.kr) 및 SRT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각 호텔 홈페이지와 예약부서 전화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국내호텔과의 협업으로 SRT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침체를 겪는 국내관광이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