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OC 운영

접수 - 처리 - 분석 - 개선반영의 순환
접수방법
  •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 역 방문접수 등
  • 정확한 처리를 위해 인터넷 접수는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VOC 접수하러가기
담당자 지정 후 24시간 이내 답변
  • VOC에 따라 고객님께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처리기한이 영업일 기준 최대 4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방법으로 회신을 드립니다.
서비스 개선 반영
  • 고객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 분석

고객을 위한 SR 서비스 노력!

SR은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편안한 마음으로 SRT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2019년 결과 '우수'수준, 2020년 목표 '우수'수준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는 기획재정부 주관 조사로 알리오 시스템을 통해 공시되고 있습니다.

SR 자체 서비스 모니터링

종합결과:91.1점, 역사서비스:90.9점, 열차서비스:91.4점,
2019년 모니터링 결과-종합결과:92.9점, 역사서비스:92.8점, 열차서비스:93.0점
만족도영역
말풍선다음 게시물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