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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운영

SR VOC 운영절차 : 접수 - 처리 - 분석 - 개선반영의 순환
접수방법
  •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 역 방문접수 등
  • 정확한 처리를 위해 인터넷 접수는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VOC 접수하러가기
담당자 지정 후 24시간 이내 답변
  • VOC에 따라 고객님께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처리기한이 영업일 기준 최대 4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방법으로 회신을 드립니다.
서비스 개선 반영
  • 고객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 분석

고객을 위한 SR 서비스 노력!

  • SR은 고객만족도 조사와 철도서비스 품질평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진단합니다.
    고객님께서 SRT 이용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2024년 결과 'A'등급 수준, 2020년~23년 결과 'C'등급 수준, 2019년 결과 'A'등급 수준,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는 기획재정부 주관 조사로 알리오 시스템을 통해 공시되고 있습니다.

철도서비스 품질평가(고속철도 부문)

2018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고속철도 부문)-종합결과:89.6점, 2020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고속철도 부문)-종합결과:90.0점, 2022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고속철도 부문)-종합결과:94.1점

* 철도서비스 품질평가는 국토교통부 주관 조사로 철도서비스 품질개선 및 이용자 편익제고를 위해 2년마다 시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실무담당자

고객의 소리 실무담당자
부서/직위 성명
고객홍보처/대리 강수경
고객홍보처/주임 김현은